ktown4u 스킵네비게이션

정은지 - 미니앨범 3집 [혜화(暳花)]
정은지 - 미니앨범 3집 [혜화(暳花)]

정은지 - 미니앨범 3집 [혜화(暳花)]

KRW 16,500 19% KRW 13,400

  • 마일리지13
  • 출시일2018-10-18 | GD00035144
  • 입고(예정)일2018-12-05
  • 판매수량334
수량

정은지 - 미니앨범 3집 [혜화(暳花)] ...

Poster

[Poster] Apink : Jung Eun Ji - Mini Album Vol.3 [Hyehwa(暳花)]

(품절)
총 합계

KRW 13,400

Apink : Jung Eun Ji
Mini Album Vol.3 [Hyehwa(暳花)]
** B2B orders should be placed by Oct. 10th(首批货预订: 10月10日)
Please note that this deadline is only for the B2B orders placed at B2B website(b2b.ktown4u.com).

 
PART
 
- Szie : 140mm X 200mm / 64P
- Photocard : Random 1p out of 4p
- Handwriting Postcard : Random 1p out of 2p
- Poster : 1p (For the First press only)

* to buy poster, please select the poster option

 
TRACK LIST

1. 별 반짝이는 꽃을 위해
2. 어떤가요 (Title)
3. 계절이 바뀌듯
4. 상자
5. 신경 쓰여요
6. B
7. 김비서
8. 새벽

 
NOTICE : POSTER ORDER
 
(*지관통을 선택하지 않을 시 접은 포스터로 발송됩니다.)

1. For poster in tube

 a) select Poster at option
 b) select Tube for Poster at option


2. For folded poster
 - select Poster at option

3. For album only
 - Press [make order] without any option

*Poster would be provided at the first-press only. 
 
INFORMATION

별 반짝이는 꽃들을 향한 청춘 예찬 【혜화(暳花)
‘청춘’에 관한, ‘청춘’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시집
정은지의 세 번째 미니앨범 【혜화(暳花)
 
2017년 4월, 본인만의 음악 공간으로 봄을 채우며 잔잔한 힐링 감성을 가져다주었던 정은지가, 약 1년 6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혜화(暳花)】로 컴백한다.
 
“꿈(Dream)”과 “공간”을 거쳐 세 번째로 만나는 앨범 【혜화(暳花)】는 ‘별 반짝이는 꽃’이라는 뜻으로 이제 막 꽃을 피우며 반짝이는 청춘들을 소중하게 지칭하는 말이자, 정은지가 삶에서 느꼈던 감정, 기억, 감성을 줄기로 삼아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노래하는, 시집과도 같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엔 정은지가 전체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26살의 정은지를 충분히 녹였으며, 프로듀서 BEOMXNANG이 전체적인 앨범 제작 등에 참여, 정은지의 감성을 더 극대화해 주었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소수빈 등 뛰어난 작가 진이 앨범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혜화(暳花)】의 타이틀곡인 ‘어떤가요’는 가족을 떠나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정은지의 노래다. 가족의 집을 떠나 홀로 생활하며 느끼는 정은지의 감정선에서 출발하였고, ‘나의 살던 곳, 그곳은 지금 어떤가요’라며 나지막이 묻는 노래로 부모님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가을의 정취를 담아낸 편안함과 수많은 사람 속에서 느끼는 외로움을 동시에 담아낸 가사에, 어쿠스틱 기타와 정은지의 목소리만으로 완성된 곡이며, 조금 더 진정성 있게 모두를 위로하기도 하고, 소통하기도 한다.
 
타이틀곡 외에도 반짝이는 꽃, 시집의 첫 장을 여는 곡 【별 반짝이는 꽃을 위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온다는 위로의 가사를 담은 【계절이 바뀌듯】, 언제쯤이면 내가 살고 있는 이 상자를 깨고 나갈 수 있을까 하는 재미있는 내용을 담은 【상자】, 상대방을 기다리며 애태우는 감정을 귀엽게 녹여낸 【신경 쓰여요】, 비 오는 날과 어울리는 어쿠스틱 감성의 곡 【B】, 지친 하루에 멍하니 있는 직장인들을 위로하는 곡 【김비서】, 지난 콘서트 때 공개했던 자작곡 【새벽】까지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우리는 살면서 여러 감정과 생각들로 외로워지고, 또는 행복해지기도 한다. 그 감정을 정은지는 노래에 담아내어 우리 속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법한 향수를 끄집어 냈다.
억지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공감되는 가사들로 채워진 이번 앨범, 아니 어쩌면 시집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법한 이번 앨범 【혜화(暳花)】의 노래들이 바쁘고 힘든 세상 속에서 조금의 따듯한 위로로 다가가길 바라본다.
 
“잠시 어두운 길을 걷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마저 반짝이는 빛이 될 청춘이다.”
“지금 이 앨범을 노래하는 정은지처럼,” 

 
  • 상품명: 정은지 - 미니앨범 3집 [혜화(暳花)]
  • 원산지: KOREA
  • 제조/수입: (주)카카오엠 (주)카카오엠
  • 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없음.
  • AS 책임자 연락처: Ktown4u, 02-552-9089
>배송안내
  
   ※ 배송비는 별도이며, 2,500원이 부가됩니다.
      제주도, 도서 산간지역은 5,000원이 부가됩니다.
   ※ 택배사는
한진택배 입니다.
   ※ 배송시간 및 방법: 결제 완료 후, 1~5일 이내에 배송 됩니다.
      (단, 상품의 재고 상황이나 배송 상황, 지역특성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안내

   ※ 반품/교환방법: 나의 정보 > 질문과 답변 > 1:1 맞춤상담, 고객센터(02-552-9855)
   ※ 반품/교환 가능기간: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나, 아래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 신청이 제한됩니다.

   ※ 반품/교환 불가사유:
        -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이용자가 개봉한 DVD 음반, 도서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영상화보집 )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단, 상품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때,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 물품 보내주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288-85 Ktown4u

       *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부품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물건을 보내주실 때는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며, 타 택배사를 이용할 시 택배비는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그러니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주세요.)



   ※ 반품/교환비용: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교환을 하실 경우 반품/교환비는 무료
        -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


>기타사항

   ※ 소비자 피해보상 /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
      - 상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구매 건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구매건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리뷰 작성
리뷰 ()
TO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