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스킵네비게이션

오왠 - 정규앨범 1집 [ROOM O]
오왠 - 정규앨범 1집 [ROOM O]

오왠 - 정규앨범 1집 [ROOM O]

KRW 20,000 18% KRW 16,300

  • 마일리지 16
  • 출시일 2019-07-04 | GD00038794
  • 입고(예정)일2019-07-03
  • 판매수량 1
수량

오왠 - 정규앨범 1집 [ROOM O] ...

총 합계

KRW 16,300

O.WHEN
Album Vol.1 [ROOM O]
** B2B orders should be placed by Jul. 1th(首批货预订: 7月1日)
Please note that this deadline is only for the B2B orders placed at B2B website(b2b.ktown4u.com).

 
PART

* The outer case is just for protecting goods. (scratches and discoloration on the case can not be the reason for exchanging or returning) 

 
TRACK LIST

1. 스물아홉
2. Oh My!
3. 찢어주세요
4. Call Me Now
5. 않길
6. 밤이 돼줄게요
7. 할말
8. 미지근한 밤
9. 영화배우
10. Good Night (Remasterd)
11. 늦은저녁 이른새벽 (Remasterd)

 
INFORMATION

오왠(O.WHEN) 정규 1집 <ROOM O>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의 첫 정규 앨범 <Room O>가 발매됐다.
 
2016년 데뷔 후 <When I Begin> <When It Loves> 두 장의 EP와 5장의 싱글 그리고 기획앨범과 OST 등에 참여하며 쉼 없는 활동을 이어온 오왠이 3년만에 첫 정규앨범을 들고 찾아왔다.
 
1집 <Room O>는 오왠의 공간안에 있는 그만의 음악적인 감성을 의미하는 것으로 한 공간 한 앨범안에 오왠 특유의 색깔이 묻어난 다양한 노래들로 채워졌으며 어쿠스틱, 브릿팝, 인디발라드부터 여름 발매에 맞춰 계절감에 맞는 밝은 느낌의 노래들까지 완성도 있는 11트랙 앨범으로 탄생했다.  
 
<Room O>엔 데뷔부터 항상 함께 해온 구자영 프로듀서와 10cm 프로듀싱과 편곡 연주를 맡고 있는 이요한이 이번에도 함께 했으며 어쿠스틱 장르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김춘추가 편곡으로 처음 합류 음악적인 색깔을 더해주게 됐다. 또한 이번에도 믹스에 고현정기사 마스터링은 런던 메트로폴리스 스튜어트 호크스(Stuart Hwakes)가 맡는 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함께 했다. 
 
타이틀곡은 인디 팝 발라드 “찢어주세요’와 어쿠스틱 발라드 ‘않길’ 두 곡으로 두가지 오왠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더블 타이틀로 정해졌다. 신곡 7곡과 기존에 싱글로 발표했던 ‘Call Me Now’와 ‘미지근한 밤’ 그리고 기획앨범으로 참여했던 ‘Good Night’ ‘늦은저녁 이른새벽’을 리마스터링 해 이번 <Room O>에 실었다.
 
데뷔 후 3년만에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한 오왠은 싱어송라이터 및 아티스트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인디신을 넘어 대중적인 뮤지션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01 스물아홉
“어릴 적부터 저의 스물아홉이 항상 궁금했어요. 지나간 최근 삶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미래와 다시 안 돌아올 나의 20대를 노래했어요.”
 
02 Oh My!
“Oh my god! 이라고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좋아하는 순간을 노래로 담아봤어요”.
 
03 찢어주세요
“이별 직후의 끝나지 않은 감정을 노래한 곡이에요. 나는 잊을 수 없으니 차라리 그대가 내게 남은 감정과 추억들을 다 찢어주세요.”
 
04 Call Me Now
“이별 후에 떠올리고 그리워하지만 다시 볼 수 없는 그런 마음을 담은 노래예요.”
 
05 않길
“저와 제 주변 모든 사람들이 항상 힘들어하지 않길, 아프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쓴 노래예요.”
 
06 밤이 돼줄게요
“늦은 밤 퇴근하고 몸과 마음이 지쳐 있을 때, 당신의 좋은 밤이 돼줄게요.”
 
07 할말
“잘 보이고 싶은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 들이예요.”
 
08 미지근한 밤
“뜨거운 밤과 차가운 밤이 다 지나간 무기력해진 미지근한 밤을 노래했어요.”
 
09 영화배우
“영화관에서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옆에 있는 그대만 바라봤으니 그대가 제 영화배우입니다.”
 
10 Good Night (Remastered)
“잠이 안 오는 날 누군가 나에게 이런 노래를 불러줬으면 좋겠다 상상하며 쓴 노래예요.”
 
11 늦은저녁 이른새벽 (Remastered)
“늦은 저녁일수도 있고, 이른 새벽일수도 있는 애매한 시간을 지금의 불안한 마음에 빗대어 표현하고 싶었어요.


 
  • 상품명: 오왠 - 정규앨범 1집 [ROOM O]
  • 원산지: KOREA
  • 제조/수입: (주)카카오엠 (주)카카오엠
  • 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없음.
  • AS 책임자 연락처: Ktown4u, 02-552-9089
>배송안내
  
   ※ 배송비는 별도이며, 2,500원이 부가됩니다.
      제주도, 도서 산간지역은 5,000원이 부가됩니다.
   ※ 택배사는
한진택배 입니다.
   ※ 배송시간 및 방법: 결제 완료 후, 1~5일 이내에 배송 됩니다.
      (단, 상품의 재고 상황이나 배송 상황, 지역특성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안내

   ※ 반품/교환방법: 나의 정보 > 질문과 답변 > 1:1 맞춤상담, 고객센터(02-552-9855)
   ※ 반품/교환 가능기간: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나, 아래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 신청이 제한됩니다.

   ※ 반품/교환 불가사유:
        -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이용자가 개봉한 DVD 음반, 도서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영상화보집 )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단, 상품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때,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 물품 보내주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288-85 Ktown4u

       *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부품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물건을 보내주실 때는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길 바라며, 타 택배사를 이용할 시 택배비는 선불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그러니 꼭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주세요.)



   ※ 반품/교환비용: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교환을 하실 경우 반품/교환비는 무료
        -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송료 고객 부담


>기타사항

   ※ 소비자 피해보상 /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
      - 상품의 불량에 의한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 대금 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함

      -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구매 건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구매건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리뷰 작성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