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오렌지 향 머금은 엔하이픈,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

엔하이픈 미니 5집 'ORANGE BLOOD'
지난 20일~26일 집계




사진=엔하이픈 ⓒ 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ORANGE BLOOD'로 돌아온 엔하이픈(ENHYPEN)이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1위를 달성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13,136장을 판매한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미니 5집 'ORANGE BLOOD' 위버스 앨범 버전이 차지했다.

‘ORANGE BLOOD’는 사랑하는 존재 ‘너’와 다시 연결돼 행복과 환희에 찬 소년이 주어진 이 순간 최선을 다하는 ‘카르페 디엠’적인 사랑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앨범 서사를 통해 엔하이픈은 팬데믹 이후 처음 마주한 엔진(ENGENE.팬덤명)에 소중함과 고마움을 느끼고 다시 마주한 사랑하는 존재 엔진과 연결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17일 엔하이픈이 발매한 'ORANGE BLOOD'는 초동(앨범 발매 후 일주일 판매량) 187만 1,269장을 기록하며 전작 'DARK BLOOD' 초동(132만 2,516장)을 돌파해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또한 26일(현지 시각) 미국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ORANGE BLOOD'는 '빌보드 200' 차트(12월 2일 자)에 4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출처 : MHN스포츠(https://www.mhn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