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NCT 127 겨울 감성 통했다...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상위권 '싹쓸이'

NCT 127 겨울 감성 통했다...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상위권 '싹쓸이'


NCT 127 윈터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케이타운포유 주간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글로벌 팬덤 기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집계한 주간 앨범 판매량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이 기간 8,493장을 판매한 NCT 127 윈터 스페셜 싱글 앨범 'Be There For Me'가 차지했다.

또한 1위를 차지한 스테레오 버전에 이어 하우스 버전이 5,502장, SMini 버전이 4,134장을 판매하며 나란히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스페셜 싱글은 동명 타이틀 곡 ‘Be There For Me’를 포함해 ‘나 홀로 집에 (Home Alone)’, ‘하얀 거짓말 (White Lie)’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Be There For Me’는 가스펠 오르간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블루스 피아노,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편지처럼 써 내려간 가사는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에게 지금 서울에 있는 나의 소식을 전하며, 이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함께 있겠다는 메시지로 설렘을 더한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집(HOME)을 상징하는 가구점에 함께 모여 사는 NCT 127이 여느 가족처럼 사소한 일에도 쉽게 다투고 부딪침에도 불구하고 끈끈한 패밀리십과 우정으로 언제든 같이 있고, 함께 웃을 수 있다는 훈훈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편, NCT 127의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는 지난 22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사진=NCT 127 ⓒ MHN스포츠 DB

출처 : MHN스포츠(https://www.mhnse.com)